본문 바로가기
개취 영화&시리즈

이두나 , 꼭 해봐야 할 이유

by highquality 2024. 1. 10.
728x90
반응형

 

 

국내 최저가 화상영어 추천(한달 6만원 20회  20분)

 

국내 최저가 화상영어 (한달 6만원 20회 20분)

국내 최저가 화상영어 추천(한달 5만원 20회 20분) 아직도 말 못하는 수업만 하고 계신가요? ‘영어는 공부’가 아니라 ‘언어’라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때문에 당연히 원어민과 대화를 하면서

qi-inform.tistory.com

 

이두나는 2023년 10월 27일부터 12월 14일까지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한국 드라마입니다. 민송아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전직 K-pop 아이돌 이두나와 평범한 대학생 이원준의 로맨스를 그립니다.

줄거리

평범한 대학생 이원준은 셰어하우스에서 은퇴한 아이돌 이두나와 함께 살게 된다. 원준은 처음에 두나를 싫어하지만, 점점 그녀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다. 두나 역시 원준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과거의 트라우마로 인해 마음을 열지 못한다.

두나는 과거에 사고를 쳐 연예계를 은퇴했다. 그녀는 사고로 인해 두려움과 자책감에 시달리고 있다. 원준은 두나의 상처를 이해하고, 그녀를 위로해 준다. 두나는 원준의 도움으로 점차 마음을 열게 된다.

두나는 컴백을 준비하기 시작한다. 원준은 두나의 컴백을 돕기 위해 노력한다. 두나는 컴백을 통해 과거의 상처를 극복하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다.

등장인물

  • 이원준: 20세, 평범한 대학생.
  • 이두나: 21세, 은퇴한 아이돌.
  • 김진주: 22세, 원준의 짝사랑 상대.
  • 구정훈: 원준의 친구.

결말

원준과 두나는 연인 사이가 된다. 두나는 컴백에 성공하고, 다시 한번 정상의 자리에 오른다. 원준은 두나의 곁에서 그녀를 응원한다.

평가

이두나는 로맨스와 성장을 그린 작품이다. 두 주인공의 사랑과 성장을 통해 따뜻한 감동을 전한다. 또한, 두 주인공의 과거를 통해 상처와 극복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작품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 두 주인공의 사랑과 성장을 감동적으로 그려낸다.
  • 두 주인공의 과거를 통해 상처와 극복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 로맨스, 성장, 메시지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른다.

작품의 단점은 다음과 같다.

  • 두 주인공의 과거가 다소 설정적으로 느껴진다.
  • 두 주인공의 사랑이 다소 급진적으로 진행된다.

전반적으로 이두나는 따뜻한 감동과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이다. 로맨스와 성장을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추천한다.

 

 

 

개인적인 감상

저는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된 "이두나"를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이 작품은 대학교 1학년생인 이원준이 은퇴한 아이돌인 이두나와 한집에서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코미디입니다.

이 작품의 가장 큰 매력은 두 주인공의 캐릭터입니다. 이원준은 평범한 대학생이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순수하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두나는 은퇴한 아이돌이지만, 여전히 매력적이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두 주인공의 케미스트리는 작품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이 작품은 로맨스 코미디 장르답게 유쾌하고 재미있는 전개를 보여줍니다. 두 주인공의 사랑을 둘러싼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독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합니다. 또한, 두 주인공의 성장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생각해볼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특히, 저는 이두나라는 캐릭터에 공감했습니다. 이두나는 은퇴한 아이돌이지만, 여전히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그런 그녀의 마음을 이원준이 이해하고 받아주면서 두 사람은 진정한 사랑을 키워나갑니다. 이 부분이 저에게는 특히 뭉클하게 다가왔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두나"는 재미있고 감동적인 로맨스 코미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주인공의 사랑을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생각해볼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 작품을 아직 읽지 못하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이 작품을 읽고 나서 저는 다음과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 사랑은 나이, 직업, 사회적 지위와 상관없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소중한 감정이다.
  • 사랑을 위해서는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마음이 필요하다.
  • 사랑은 때로는 아프지만, 그 아픔을 이겨내고 나면 더욱 깊고 단단한 사랑으로 발전할 수 있다.

이러한 생각들은 저에게 많은 울림을 주었습니다. 앞으로 저는 사랑을 더욱 소중히 여기겠습니다.

 

 

 

타워크레인 , 리프트 관리감독 및 안전진단 업무대행

 

타워크레인 , 리프트 관리감독 및 안전진단 업무대행

강병찬 차장 010-9319-1035 1.타워크레인, 리프트 설치,인상,해체 관리감독 산업안전보건법 제74조에 대응하는 자율감시팀 2.타워크레인 정기안전점검 건설기술진흥법 및 동법 시행령 제100조에 의한

qi-inform.tistory.com

건설기계 안전점검, 비파괴검사, 관리감독, 안전진단

 

건설기계 안전점검, 비파괴검사, 관리감독, 안전진단

한국안전종합기술원 강병찬 차장 010-9319-1035 ​ ------------------------------------------------------------------------------------------------------------------------------- ​ 건설기계 28종 안전점검 , 비파괴검사 용접부 ,

qi-infor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