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크레인 , 리프트 관리감독 및 안전진단 업무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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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안전종합기술원 강병찬 차장 010-9319-1035 1.타워크레인, 리프트 설치,인상,해체 관리감독 산업안전보건법 제74조에 대응하는 자율감시팀 2.타워크레인 정기안전점검 건설기술진흥법 및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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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기계 안전점검, 비파괴검사, 관리감독, 안전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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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안전종합기술원 강병찬 차장 010-9319-1035 ------------------------------------------------------------------------------------------------------------------------------- 건설기계 28종 안전점검 , 비파괴검사 용접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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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ervice 용접 문제;
현재 사용중인(In-Service) 배관이나 장비를 용접, 수리, 개조할 때 가장 걱정되는 것은 내부의 유체 누출입니다. 온라인 용접을 하는 동안이나 후에. 누출이 발생하는 두 가지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번스루(Burn Through) : 용접의 용융부에서 용접을 하는 동안 강도가 감소됩니다. 우리는 서비스 가치의 압력을 견딜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 용접으로 인한 용접 균열 또는 수소 유도 균열(HIC). 용접 시 추가로 고려해야 할 사항은 냉각 속도입니다. 배관이나 장비 내부에는 유체의 흐름이 있기 때문에 용접 냉각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구조를 부서지기 쉽게 만듭니다.

"번스루";
Burn Through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 중 용접에서 열 입력을 제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표준(API/ASME)에 따라 첫 번째 용접 패스의 경우 특히 두께가 6.35mm(1/4인치) 미만인 작업물의 경우 작은 직경(3/32인치, 2.4mm)의 용접 와이어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는 용접 테스트를 위한 모형 쿠폰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낮은 입열량으로 용접하면 재료가 더 빨리 냉각되고(빠른 냉각 속도 ) 재료의 구조가 쉽게 파손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

예를 들어, API RP 577 용접 검사 및 야금에서는 용접 시 파이프 내부에서 액체의 유속이 1.2m/s를 초과하지 않아야 용접이 너무 차가워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고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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