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론머스크 한마디에 또 들썩…도지코인 12%↑"도지코인 결제 원해?"

by highquality 2021. 5. 11.
728x90
반응형

한달5만원X20회 화상영어 무료레벨 테스트 신청하세요

 

 

 

 

 

국내 최저가 화상영어 추천(한달 5만원 주5회 20분)

국내 최저가 화상영어 추천(한달 5만원 주5회  20분) 안녕하세요. 아직도 말 못하는 수업만 하고 계신가요? ​ 영어회화는 이제 필수이며, 1:1 화상영어는 가장 적은 시간과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

qi-inform.tistory.com

 

 

트위터에 `테슬라가 도지코인 결제수단 허용하길 원하냐` 투표 올려
찬성 77.3%…도지코인 반등세 보이며 644원까지 올라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한 마디에 도지코인 가격이 또다시 들썩이고 있다. 머스크가 본인의 트위터에 테슬라가 도지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허용하길 원하냐고 묻는 투표를 올리면서 도지코인이 10% 넘게 급등하고 있다.

11일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55분 기준 도지코인은 24시간 전보다 12% 오른 644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오전 16%가 넘는 급락세를 보이면서 600원을 밑돌았으나, 오후 들어 반등세를 보이고 있다.

도지코인은 지난 9일 머스크가 미국 방송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에 출연해 도지코인을 `통화의 미래`라고 치켜세웠지만 차익실현 매물에 30% 넘는 하락률을 보였다. 전날 머스크의 우주탐사 기업 스페이스X가 한 민간 기업의 달 탐사 계획에서 도지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허용하기로 하면서 `반짝` 반등하기도 했지만 오래가지 못했다.

하지만 이날 머스크가 트위터에 테슬라가 도지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허용하길 원하냐고 묻는 투표를 올렸고, 100만명의 넘는 투표 참여자 중 77.3%가 찬성표를 보냈다. 달 탐사 계획에서 도지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허용한다고 밝힌 데 이어 이번 투표를 통해 찬성 의견이 많을 경우 도지코인으로 테슬라의 전기차를 구매하도록 허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자극하고 있다.

 

 

 

 

>>그래 계속올라   가자~~~!!

728x90
반응형

댓글